본문 바로가기
후기

넷플릭스 미드 추천

by 희안 2020. 11. 26.
반응형

 

 

 

 

"넷플릭스 미드추천 BEST 7" 소개합니다! 개인적인 의견인 것 참고해주세요!

 

1. 블랙미러

첫번째로 추천하는 넷플릭스 드라마 블랙미러입니다.

블랙미러는 과학기술이 급격하게 발전됨에 따라 우리 사회에 미치는 악영향을 극단적으로 소개하는 드라마인데요. 각 편수, 각 시즌이 다 다른 내용을 이야기해서 원하는 시즌의 원하는 편만 골라 시청할 수 있습니다. 처음 블랙미러 시즌 1의 1회인 공주와 돼지를 봤을때 충격이 엄청났어요. ㅋㅋㅋㅋ. 개인적으로 추천하는 편은 시즌 1의 공주와 돼지, 핫샷/ 시즌 2의 화이트베어 / 시즌3의 샌주니페로 / 시즌4의 USS 칼리스터, 시스템의 연인 입니다. 이 중 제일 기억에 남는 편은 USS 칼리스터에요. 마지막에 약간 무서운 소름이 돋았는데 한번 보시길 추천합니다! 드라마는 청불이에요.

2. 너의 모든것

이것도 넷플릭스 오리지널 드라마로 시즌은 2까지 나왔는데 내년에 시즌3가 나오네요. 시즌2까지 다 본 입장으로선 여기서 어떻게 더 이야기가 나오려나 싶지만! 무튼! 시즌1 초반엔 좀 재미없는데 보다보면 끝까지 보게 되고 시즌2가 재밌어요. 스포?는 아니지만 좀 놀랄 반전도 있고! 넷플릭스 결재하신 분들 중에 안본 사람 없다고 생각합니다. 그냥 입문용?으로도 좋은 것 같아요. 그리고 남자 주인공 이 사람 알고봤더니 가십걸의 그사람이더라구요 ㅋㅋㅋㅋㅋ 전혀 못알아봤습니다. 가십걸에선 잘생겼다고 생각안했는데 이 드라마에선 좀 잘생기게 나와요. 

 

3. 그레이 아나토미

이건 요새 제가 보고있는 미드 그레이 아나토미에요! 그레이 아나토미는 시애틀 그레이스 병원을 무대로 주인공과 동료들의 직업정신, 성장, 연애를 다룬 의학드라마입니다. 시즌은 무려 17까지 나온 대장정 드라마에요. 아직 저는 시즌6까지 보고 있는데 시즌 17정도 가면 초반 주인공들과 많이 바뀐다고 해요. 시즌 6까진 초반 주인공 거의 같은데 아직까지 아주 재밌습니다. 처음엔 그냥 틀어놓았는데 또 재밌어서 계속 보게되는 그런 드라마에요. 특히 여주인공 메러디스랑 남주 데릭이 굉장히 잘 어울리고 예쁘고 잘생겼습니다. 이 드라마는 크리스티나 역할로 나오는 산드라 오 배우 때문에 보게된 드라마였어요! 왓챠에서 킬링이브보고 찾아본 드라마 ㅋㅋㅋ 의학드라마 좋아하시면 정말 재밌게 볼 수 있습니다. 근데 의학 드라마답게 피철철 엄청 나와요. 

4. 플리즈 라이크 미

이 플리즈 라이크 미는 친구의 추천으로 보게 되었는데 뭔가 요상한 드라마에요. 따듯한 것 같은 느낌인데 묘하게 굉장히 우울한 드라마입니다. 특이점은 사진에 보이는 주인공 조쉬 역할의 배우가 이 드라마의 감독이라는 점이에요. ㅋㅋㅋㅋㅋ 그리고 조쉬는 게이입니다. 전체적으로 게이에 대한 내용도 많이 나오고 우울증, 정신병에 대한 내용도 많이 나오니 이런거 거북하신 분들은 스킵하십시오 ㅎ 뭔가 가끔 우울할때 보면 왠지 모르게 힐링이 되는 드라마인 것 같습니다. 그리고 일단 처음에 나오는 OST가 엄청 좋아요. ㅋㅋㅋ 중독성 ... 다운받고 싶었는데 음원을 못 찾았습니다 ^^

 

5. 에밀리, 파리에 가다

이 드라마는 비교적 최근에 나온 (2020년 10월) 넷플릭스 오리지널인데요. 에밀리를 맡은 배우 릴리콜린스가 파리로 출장(?)을 가게되면서 벌어지는 이야기입니다. 에밀리는 프랑스어는 못하지만 마케팅은 자신있어하는 역할이에요. 에밀리 옷, 화장, 얼굴보거나 파리풍경만 봐도 시간이 후딱 가서 계속 보게되는 드라마입니다. 저는 여기 프랑스 여자 카미유로 출연하는 배우 카미유 라자트가 너무 예쁘더라구요! 뭔가 딱 파리여자같은 느낌ㅋㅋㅋ 근데 약간 보면서 프랑스 사람을 너무 예의없게(순화하면) 표현하는 것 같아서 프랑스 사람들이 보면 괜찮을까? 싶은 부분이 있었어요. ㅋㅋㅋ 아니면 파리사람들은 본인들의 예의없음을 자랑스럽게 생각하나? 싶기도 했구요! 하지만 일단 파리 엄청 예쁩니다. 코로나 때문에 여행도 못가는데 대리여행하는 기분이 들어서 더 좋았던 거 같아요. 이 드라마도 반응이 좋아서인지 거의 나오자마자 새로운 시즌이 확정이네요!

6. 오티스의 비밀 상담소

오티스의 비밀 상담소는 성 상담사인 엄마에게 어깨너머 습득한 지식으로 친구들을 위한 성 상담소를 여는 모태솔로 고등학생 '오티스'와 사업파트너 '메이브' 그리고 다른 친구들의 성장드라마입니다. 넷플릭스 오리지널 시리즈로 현재 시즌 2개까지 나와있고 새로운 시즌이 또 확정됐다고 하네요! 이 드라마는 청불 수위답게 수위 있는 장면들이 꽤 나옵니다. 아무래도 성에 대한 얘기를 하다보니 더 그렇겠죠? 이 드라마도 가볍게 틀어놨는데 어느새 다 보게되는 그런 드라마입니다. ㅋㅋㅋ 처음 시즌1을 보고나선 너무 금새 다 봐서 시즌2도 한참 기다렸어요. 특히 여주인공이라고 할 수 있는 메이브 역할 맡은 에마 매키 배우가 매력넘치는 페이스 소유자입니다. 

7. 슈츠

미드 슈츠는 미국 최고 로펌의 변호사 하비 스펙터가 뭐든지 한 번만 읽으면 기억하는 천재인 마이크 로스를 후배 변호사로 받아들이면서 펼쳐지는 법정드라마입니다. 시즌은 9까지 완결이 나있는 상태이고요! 그 예전 채널 A에서 했던 변호사 예능 "신입사원 탄생기 - 굿피플" 보셨나요? 저는 이 예능(?)을 엄청 재밌게 봐서 그 후 법정 드라마라길래 보게된 슈츠인데요! 나름 재밌게 꾸준히 봤습니다!


여기까지 넷플릭스 미드추천 내맘대로 뽑은 BEST 7 소개 끝입니다! 취향에 맞는 드라마 찾으셨으면 좋겠네요

 

넷플릭스 미드추천

 

반응형